실기 질문있습니다! pjw5801 업데이트 시간 2020년 10월 19일 06:19 공유 안녕하십니까 교수님! 마지막 문제였던거같은데, 문제 2개가 동관이있을경우랑 없을경우였고 오염계수가 주어졌습니다 저는 동관이있을경우랑 없을경우에 전부다 오염계수를 넣어서 계산했는데 혹시틀린건가요? 그리고 2단압축1단팽창에 중간냉각기에 코일을 안그려줬는데 방향 표시도 안해줬습니다... 근데 방향표시 하라는 말이없어서 안했습니다. 이것도 틀린거죠?ㅜㅜ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22일 10:5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1. 첫번째 질문에 대해서는 냉용을 정확히 알지 못해 답변을 드릴 수 없습니다. 문제를 조금더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세요. 별도의 질문으로 올려주세요.. 2. 중간냉각기에 코일을 그리지 않으면 2단압축 2단팽창 사이클이 됩니다.(교재 28p 참고) 방향표시 하라는 말이 없으면 하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1. 첫번째 질문에 대해서는 냉용을 정확히 알지 못해 답변을 드릴 수 없습니다.
문제를 조금더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세요. 별도의 질문으로 올려주세요..
2. 중간냉각기에 코일을 그리지 않으면 2단압축 2단팽창 사이클이 됩니다.(교재 28p 참고)
방향표시 하라는 말이 없으면 하지 않아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