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회차 실기 문제중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2단압축 1단팽창밸브와 2단압축 2단팽창 장치도 그리라는 문제가 있었는데 이렇게 그려도 채첨관님이 맞다고 해주실까요....? 다 지난 일이지만 계속 생각이 남아 여쭙습니다...
0
2단압축 1단팽창밸브와 2단압축 2단팽창 장치도 그리라는 문제가 있었는데 이렇게 그려도 채첨관님이 맞다고 해주실까요....? 다 지난 일이지만 계속 생각이 남아 여쭙습니다...
댓글
저희 가정에 중요한 가정사가 있어서 이제야 답변을 드립니다.
1. 2단 압축 1단 팽창 장치도는 2%가 부족하네요. 열교환기 하나만 잘 그렸으면 100점 인데 2%가 부족합니다. 수험생이 개념을 모른다고 판단되면 0점 처리해도 할 말이 없지만 약간의 부분 점수를 얻을 수 있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교재 27 쪽 참고 바랍니다.)
2. 2단 압축 2단 팽창 장치도는 중간 냉각기에 열교환기 모양(톱니모양) 만 없으면 100점 입니다. 이 문제도 개념을 모른다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약간의 부분 점수를 기대해 볼만 합니다. (교재 28 쪽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