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3회차 4번

 

 

  • 과정명: 공조냉동기사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입체도 작성할때 맨 오른쪽 부분은 위로 올라가는게 아니라 내려가게 그리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첫번째 원과 두번째 점 찍힌 원이 서로 다른 방향으로 나 있는 배관이라 하셔서 여쭤봅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풀이의 그림이 맞습니다.

    첫번째 원은 위에서 볼 때 내려가는 배관이 되고 두번째 원은 올라오는 배관이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