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3회차 4번 jch960119 2020년 10월 17일 05:49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사실기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입체도 작성할때 맨 오른쪽 부분은 위로 올라가는게 아니라 내려가게 그리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첫번째 원과 두번째 점 찍힌 원이 서로 다른 방향으로 나 있는 배관이라 하셔서 여쭤봅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7일 10:31 교수님 풀이의 그림이 맞습니다. 첫번째 원은 위에서 볼 때 내려가는 배관이 되고 두번째 원은 올라오는 배관이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풀이의 그림이 맞습니다.
첫번째 원은 위에서 볼 때 내려가는 배관이 되고 두번째 원은 올라오는 배관이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