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 표시에 대해서 또 질문있습니다 !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풀이과정 에서 마지막 답을 적을려고 할때 예를들어 123.327=123.33 라고 안적어주고

바로 123.33 이라고 바로 적어도 무관할까요?ㅠㅠ

최종 답에서는 곧바로 123.33 이라고 적었긴한데

그리고 이번에 3회차 최종 합격 되면

바로 교수님 합격수기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정말 진짜 정말 고맙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관리공단에 확인한 사항은 아니지만 소수점 3자리에서 반올림하여 2자리까지 구하라고 한것이지 123.327=123.33 이라고 해야한다는 것이 아니므로 최종 답에서 곧바로 123.33 이라고 적도 된다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