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 표시에 대해서 또 질문있습니다 ! pjw5801 업데이트 시간 2020년 10월 17일 11:56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풀이과정 에서 마지막 답을 적을려고 할때 예를들어 123.327=123.33 라고 안적어주고 바로 123.33 이라고 바로 적어도 무관할까요?ㅠㅠ 최종 답에서는 곧바로 123.33 이라고 적었긴한데 그리고 이번에 3회차 최종 합격 되면 바로 교수님 합격수기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정말 진짜 정말 고맙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17일 12:45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관리공단에 확인한 사항은 아니지만 소수점 3자리에서 반올림하여 2자리까지 구하라고 한것이지 123.327=123.33 이라고 해야한다는 것이 아니므로 최종 답에서 곧바로 123.33 이라고 적도 된다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관리공단에 확인한 사항은 아니지만 소수점 3자리에서 반올림하여 2자리까지 구하라고 한것이지 123.327=123.33 이라고 해야한다는 것이 아니므로 최종 답에서 곧바로 123.33 이라고 적도 된다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