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10월9일 시행 질문드립니다. pkd0925 2020년 10월 18일 02:14 공유 문제8번의 (4) 취입 외기량 구할시 외기가 전열교환기를 지난 E점을 기준으로 잡았는데 전열교환기전의 F가 순수 외기량이 아닌가요? 궁금해서 질문드리니, 설명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22일 09:44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중요한 가정사가 있어서 답변이 늦었습니다. 전열교환기에서는 풍량이 감소하거나 증가 하지 않으므로 전열교환기 전 후의 풍량은 같습니다. 즉 F점과 E점의 풍량은 같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중요한 가정사가 있어서 답변이 늦었습니다.
전열교환기에서는 풍량이 감소하거나 증가 하지 않으므로 전열교환기 전 후의 풍량은 같습니다.
즉 F점과 E점의 풍량은 같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