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기부하 질문입니다

 

 

  • 과정명: 

  • 강사명: 
  • 외기부하를 구할때 어느점을 선택해야할 지 헷갈립니다.. 어떤 두점을 잡아서 외기부하를 구하는게 가장 보편적인지 설명 부탁드리겠습니다 혹은 외기부하의 정의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구체적인 문제를 예를 들어서 질문 주시면 정확한 답변을 드릴 수 있습니다.

    2. 외기부하는 외기량이 외기의  최초상태 와  외기의 최종상태의 차이로 구하면 됩니다.

    3. 추가 질문을 올릴 때에는 댓글 형식으로 올리면 제가 보지 못할 수도 있으니 별도의 질문으로 올려 주세요.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