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회 1번 질문입니다.

 

 

  • 과정명: 

  • 강사명: 
  • 동쪽의 방위 계수는 1.1이라고 주어졌는데 답에는 1이라고 되어있더라구요. 내벽일때는 주어진 방위계수를 사용하지 않고 1을 사용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저의 가정에 중요한 가정사가 있어서 답변이 늦었습니다.

    질문하신대로 내벽일 때는 방위계수를 적용하지 않습니다.  문제에서 동쪽 벽이 내벽이기 때문에 방위계수를 적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러나 문제에서 내벽 방위계수가  1로 주어졌기 때문에 1을 적용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