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시험시 식 세우기에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2016년 2회 기출문제풀이 5~6번 문제

  • 강사명: 임재기

6번문제에 대해서 실제 시험시 공기층 열 컨덕턴스가 알파벳 c인지 몰라 1/c 이라는 식을 '1/공기층 열 컨덕턴스'라고 쓸 경우

틀리게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또한 다른 모든 문제에서 식을 세울때 먼저 관련 식을 세우고 숫자를 대입해야 하는지 혹은 숫자를 바로 대입한 식만 세워도 

배점에 영향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식을 '1/공기층 열 컨덕턴스'라고 써도 됩니다.  그리고 식을 세우지 않고 숫자를 바로 대입한 식만 세워도 되기 때문에  정답처리 됩니다.

    2. 문제 풀때 식을 세우고 숫자를 대입하지 않고 숫자를 바로 대입한 식만 세워도 됩니다. 교재에서 기호를 사용하여 식을 세우는 것은  수험생이 공부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한 것이므로  시험장에서는 바로 숫자를 대입한 식만 세워서 계산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