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도 3회차 실기 치고 난 후 ! pjw5801 2020년 10월 22일 10:09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이번회차 너무 쉬웠는데, 시험칠때도 2~3번 이상 보고 그랬는데, 진짜 집중을 했는데 막상 집에 도착하니 단위를 틀리지 않고 똑바로 적었는지 기억이 안나서 큰일입니다 ㅠㅠㅠ 전부다 문제에 단위를 명시해놨긴했는데, 제가 혹시나 다르게 적었을까봐 불안합니다.... 그래서 마지막 수시5회차 대비해서 지금도 공부하고있습니다... 이번에도 잘부탁드립니다 교수님 ㅠ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23일 05:21 (편집된 시간 2020년 10월 23일 05:2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강의에서 가끔 말씀드렸지만 대부분의 문제에서 어떤 단위로 답을 하라고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마지막 답을 쓴 후에 단위를 쓰지 않으면 문제에서 요구한 단위로 보고 채점을 합니다. 그리고 문제에서 요구하는 단위는 M3 인데 CM3으로 답을 썼다든지, 또는 답을 쓰고 단위를 CM3 적었어도 오답이 됩니다. SI단위 변환문제 강의를 올려놓았습니다. 문제를 다운 받으셔서 공부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강의에서 가끔 말씀드렸지만 대부분의 문제에서 어떤 단위로 답을 하라고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마지막 답을 쓴 후에 단위를 쓰지 않으면 문제에서 요구한 단위로 보고 채점을 합니다.
그리고 문제에서 요구하는 단위는 M3 인데 CM3으로 답을 썼다든지, 또는 답을 쓰고 단위를 CM3 적었어도 오답이 됩니다.
SI단위 변환문제 강의를 올려놓았습니다. 문제를 다운 받으셔서 공부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