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압축 1단팽창 중간냉각기 질문있습니다! pjw5801 2020년 10월 22일 10:58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교수님 안녕하십니까! 2단압축 1단팽창에 있는 중간냉각기에 코일을 안그려주면 0점 처리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23일 05:2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중간냉각기에 코일이 없으면 2단 압축 2단 팽창 사이클이 됩니다.(교재28p 그림 참고) 코일만 빠져 있고 다른 것이 완벽하다면 부분 점수를 줄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2단압축 1단팽창 사이클의 개념을 모르고 있다는 판단을 하여 부분점수를 주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부분 점수를 기대해 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중간냉각기에 코일이 없으면 2단 압축 2단 팽창 사이클이 됩니다.(교재28p 그림 참고)
코일만 빠져 있고 다른 것이 완벽하다면 부분 점수를 줄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2단압축 1단팽창 사이클의 개념을 모르고 있다는 판단을 하여 부분점수를 주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부분 점수를 기대해 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