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4월 10번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교수님

726p~727p

 

문제8번 냉방풍량 구할때는 비중량을 나눠주는데 

문제10번 취출풍량 구할때는 비중량을 안나눠주던데 

 

둘이 무슨차이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풍랴의 단위로 체적유량 과 질량유량 이 사용됩니다.

    질량유량으로 구할 때는 비중량으로 나눠주면 안되기 때문에 나눠주지 않은 것입니다.

    체적유량의 단위는 m³ / h    이고    질량유량의 단위는 kg / h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