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4월 10번 sam6619 2020년 10월 23일 03:45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교수님 726p~727p 문제8번 냉방풍량 구할때는 비중량을 나눠주는데 문제10번 취출풍량 구할때는 비중량을 안나눠주던데 둘이 무슨차이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23일 05:3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풍랴의 단위로 체적유량 과 질량유량 이 사용됩니다. 질량유량으로 구할 때는 비중량으로 나눠주면 안되기 때문에 나눠주지 않은 것입니다. 체적유량의 단위는 m³ / h 이고 질량유량의 단위는 kg / h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풍랴의 단위로 체적유량 과 질량유량 이 사용됩니다.
질량유량으로 구할 때는 비중량으로 나눠주면 안되기 때문에 나눠주지 않은 것입니다.
체적유량의 단위는 m³ / h 이고 질량유량의 단위는 kg / h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