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년 9월 2번 질문입니다.

상향 수직관에서 표에있는 복관식으로 하는 이유가 수직관이 3개가 있어서 복관식 부분의 관지름으로 보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증기공급관과 환수관(응축수관)이 따로 있기 때문에 복관식 입니다.

    증기공급관 1개로 응축수도 같이 흐른 다면 단관식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