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년 9월 2번 질문입니다. sk303371 2020년 10월 26일 06:02 공유 상향 수직관에서 표에있는 복관식으로 하는 이유가 수직관이 3개가 있어서 복관식 부분의 관지름으로 보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26일 15:47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증기공급관과 환수관(응축수관)이 따로 있기 때문에 복관식 입니다. 증기공급관 1개로 응축수도 같이 흐른 다면 단관식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증기공급관과 환수관(응축수관)이 따로 있기 때문에 복관식 입니다.
증기공급관 1개로 응축수도 같이 흐른 다면 단관식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