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4월 4번문제 질문입니다.

 

 

  • 과정명: 

  • 강사명: 
  • A-B,C-D 구간은 알겠는데 환수 구간인 K-L, L-M구간에서 순환수량은 어떤 방열기가 어떻게 포함되는지 이해가 잘 안됩니다. 설명 부탁드리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K-L 구간의 배관이 감당해야 하는 순환수량은  K 밑에 있는 (J, I,H)옆의 방열기(즉, Ⅱ3개,Ⅲ1개)의 환수량 입니다.

    L-M구간에서 순환수량은 L 전에 있는 방열기(즉, 왼쪽에 있는 방열기 모두인  Ⅰ1개, Ⅱ3개,Ⅲ1개)의 환수량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