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4월 4번문제 질문입니다. sk303371 2020년 10월 23일 12:20 공유 과정명: 강사명: A-B,C-D 구간은 알겠는데 환수 구간인 K-L, L-M구간에서 순환수량은 어떤 방열기가 어떻게 포함되는지 이해가 잘 안됩니다. 설명 부탁드리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25일 13:2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K-L 구간의 배관이 감당해야 하는 순환수량은 K 밑에 있는 (J, I,H)옆의 방열기(즉, Ⅱ3개,Ⅲ1개)의 환수량 입니다. L-M구간에서 순환수량은 L 전에 있는 방열기(즉, 왼쪽에 있는 방열기 모두인 Ⅰ1개, Ⅱ3개,Ⅲ1개)의 환수량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K-L 구간의 배관이 감당해야 하는 순환수량은 K 밑에 있는 (J, I,H)옆의 방열기(즉, Ⅱ3개,Ⅲ1개)의 환수량 입니다.
L-M구간에서 순환수량은 L 전에 있는 방열기(즉, 왼쪽에 있는 방열기 모두인 Ⅰ1개, Ⅱ3개,Ⅲ1개)의 환수량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