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계수 구할 때 질문입니다

압축효율과 기계효율이 따로 주어진게 아니라 같이 주어졌을 때

실제축동력 = W * 1 / 압축효율 * 기계효율

= G * dh * 1 / 압축효율 * 기계효율를 구하고,

실제축동력 구한 값에서 따로 압축일량.W를 구한 후

실제성적계수 = (Qe / W)으로 구했습니다.

 

이렇게 구해도 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실제 성적계수 = 실제증발열량 / 실제축동력   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 하지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