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계수 구할 때 질문입니다
압축효율과 기계효율이 따로 주어진게 아니라 같이 주어졌을 때
실제축동력 = W * 1 / 압축효율 * 기계효율
= G * dh * 1 / 압축효율 * 기계효율를 구하고,
실제축동력 구한 값에서 따로 압축일량.W를 구한 후
실제성적계수 = (Qe / W)으로 구했습니다.
이렇게 구해도 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0
압축효율과 기계효율이 따로 주어진게 아니라 같이 주어졌을 때
실제축동력 = W * 1 / 압축효율 * 기계효율
= G * dh * 1 / 압축효율 * 기계효율를 구하고,
실제축동력 구한 값에서 따로 압축일량.W를 구한 후
실제성적계수 = (Qe / W)으로 구했습니다.
이렇게 구해도 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댓글
답변드립니다.
실제 성적계수 = 실제증발열량 / 실제축동력 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 하지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