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5월 6번 질문입니다

 

 

  • 과정명: 

  • 강사명: 
  • 난방부하를 구할때 비난방실의 부하는 고려하지 않아도 되는건가요? 그렇다면 왜 그런건지 이유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비 난방실이라는 것은 공기조화의 대상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따라서 부하를 구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리고 자연 상태로 둔다는 것이므로 외기의 온습도에 따라서 비난방실의 온습도는 수시로 변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공조 부하를 구할 수도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