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년 11월 5번 문제 질문입니다. sk303371 2020년 10월 28일 09:10 공유 환수관과 급기관이 나눠져 복관식이라 생각하고 A-B,B-C,C-D,D-E-F 구간은 잘 풀렸으나 B-G,G-H,G도 복관식으로 생각해 풀었는데 3개는 단관식으로 푸는 이유가 궁금합니다.이 부분은 급기만 있어 단관식인건가요? 아니라면 설명부탁드리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28일 13:2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이 문제는 모두 단관식 입니다. 즉 증기가 흐르는 관에 응축수가 동시에 흐르기 때문에 모두 단관식입니다. 그리고 D-E-F 구간은 환수관이며 중력식 입니다. 교재의 풀이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이 문제는 모두 단관식 입니다.
즉 증기가 흐르는 관에 응축수가 동시에 흐르기 때문에 모두 단관식입니다.
그리고 D-E-F 구간은 환수관이며 중력식 입니다.
교재의 풀이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