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년 11월 5번 문제 질문입니다.

환수관과 급기관이 나눠져 복관식이라 생각하고 A-B,B-C,C-D,D-E-F 구간은 잘 풀렸으나 B-G,G-H,G도 복관식으로 생각해 풀었는데 3개는 단관식으로 푸는 이유가 궁금합니다.이 부분은 급기만 있어 단관식인건가요? 아니라면 설명부탁드리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이 문제는 모두 단관식 입니다.

    즉 증기가 흐르는 관에 응축수가 동시에 흐르기 때문에 모두 단관식입니다.

    그리고 D-E-F 구간은 환수관이며 중력식 입니다.

    교재의 풀이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