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강의를 수강해야할까 모르겠습니다!

최근에 si 관련 영상을 올려주신걸 확인 했고 si 단위로 변환 해주신 문제들도 확인 했습니다! 15년도부터 다시 강의 들어야하는 차례인데 si 관련 강의부터 들어야하는지 뭐부터 먼저 듣는건지 답변이 필요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최근 출제가 모두  si단위로 출제 됩니다.

    그런데 강의 모두를 si 단위로 올리기에는 시간이 부족하여 대표적인 문제만 우선 si 단위로 변환하여 올린 것입니다.

    따라서 si 단위 문제 먼저 들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다른 강의를 들으시는데  si 단위로 변환된 문제의 강의가 나오면 이미 들은 것이므로 건너뛰는  방법으로 들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