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단위

 

 

  • 과정명: 공조냉동기사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이제 시험에서 기존 책과 다르게 100% si단위로 출제 되는건가요??

그렇다면 공부는 어떤식으로 해야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실기 시험은 모두 si 단위로 출제됩니다.

    기존 책을 모두 si 단위로 바꾸기에는 시간이 부족하여  대표적인 문제만 변환하여 강의를 올려 놓았습니다.

    따라서 si 단위 문제를 먼저 들으시고  나머지 강의를 들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나머지 강의를 들으시다가 si 단위 변환 문제와 동일한 강의가 나오면 건너 뛰는 방법으로 들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