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년 7월 5번문제 질문입니다.

문제에서 변풍량이나 정풍량에 대한 언급이 없으면 둘중 무엇으로 풀어도 정답인건가요? 아니면 두가지 경우를 모두 보여야 정답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최대부하가 나오는  경우를 선택하는 것이 맞다고 판단됩니다.

    따라서 이런 경우는 정풍량 방식일 때 부하가 최대이므로  정풍량 방식을 선택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되시면 정풍량과 변풍량 모두로 풀면 완벽한 풀이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