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년 2회 3번 질문입니다.

응축 부하를 구할때 2와 3에서 구한 값을 합쳐서 응축부하를 구한값은 틀린건가요? (6.02×3320+12.92×860)÷860을 하니 36.18kW가 나오는데 이런식으로 하는건 아닌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방법으로 구하시면 압축기 축동력의 기계효율에 해당하는 열량만큼 큰값이 나옵니다.

    만약에  2+3으로 구하시려면 3에서 기계효율을 적용하기전의 동력 + 2 하면됩니다.

    기계효율에 해당하는 열량은 베어링 등의 마찰손실열량이므로 응축열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