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 흡입압력조정밸브 질문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수고많으십니다.

2005년 7월 10일 시행된 문제 7번에서 p-h선도 그릴 경우, 7에서 1로 지날때 SPR이 있어서 압력이 떨어집니다.

선도 그릴시 압력이 어느정도의 수치로 떨어지는지는 알 수 없는 것 같은데, 작도시 얼만큼 압력을 떨어뜨려야 하는지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7점에서 1점으로 지날때 SPR이 있어서 압력이 떨어지는 것이 맞습니다.

    2.떨어지는 압력은 압축기 흡입압력까지 떨어지는데   이 문제에서는 압축기 흡입압력이 주어지지 않아서 적당하게 그릴 수 밖에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