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 흡입압력조정밸브 질문드립니다. pkd0925 2020년 11월 01일 00:12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수고많으십니다. 2005년 7월 10일 시행된 문제 7번에서 p-h선도 그릴 경우, 7에서 1로 지날때 SPR이 있어서 압력이 떨어집니다. 선도 그릴시 압력이 어느정도의 수치로 떨어지는지는 알 수 없는 것 같은데, 작도시 얼만큼 압력을 떨어뜨려야 하는지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03일 01:07 (편집된 시간 2020년 11월 03일 01:10)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1. 7점에서 1점으로 지날때 SPR이 있어서 압력이 떨어지는 것이 맞습니다. 2.떨어지는 압력은 압축기 흡입압력까지 떨어지는데 이 문제에서는 압축기 흡입압력이 주어지지 않아서 적당하게 그릴 수 밖에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1. 7점에서 1점으로 지날때 SPR이 있어서 압력이 떨어지는 것이 맞습니다.
2.떨어지는 압력은 압축기 흡입압력까지 떨어지는데 이 문제에서는 압축기 흡입압력이 주어지지 않아서 적당하게 그릴 수 밖에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