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 실기] 답안작성 시 요령

 

 

  • 과정명: 공조냉동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세요. 공조냉동 필답형 답안 작성 시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답안 작성 시 대수평균온도차 : 이러한 문구는 생략하고 바로 tm = ~~ 이런 식으로 작성해도 괜찮나요?

그리고 전수량 L = l x n 이라는 식에서 전수량이라는 말은 빼고 공식만 써도 되나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해도 됩니다.

    문제 풀이 과정에서 기호로 공식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실제 값을 대입하여 계산하는 과정은 필히 쓰셔야 합니다.

    질문하신것 처럼  바로 tm= ~  하셔도 되고,  대수평균온도차 = ~   하셔도 됩니다. 

    전수량이라는 말을 빼고   L = ㅣ x n  이라고 해도 되고,  전수량 = ㅣ x n 이라고 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