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 실기] 답안작성 시 요령 jjjjjw29 업데이트 시간 2020년 11월 03일 08:26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 실기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안녕하세요. 공조냉동 필답형 답안 작성 시 궁금한 점이 있어 문의 드립니다. 답안 작성 시 대수평균온도차 : 이러한 문구는 생략하고 바로 tm = ~~ 이런 식으로 작성해도 괜찮나요? 그리고 전수량 L = l x n 이라는 식에서 전수량이라는 말은 빼고 공식만 써도 되나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04일 08:3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해도 됩니다. 문제 풀이 과정에서 기호로 공식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실제 값을 대입하여 계산하는 과정은 필히 쓰셔야 합니다. 질문하신것 처럼 바로 tm= ~ 하셔도 되고, 대수평균온도차 = ~ 하셔도 됩니다. 전수량이라는 말을 빼고 L = ㅣ x n 이라고 해도 되고, 전수량 = ㅣ x n 이라고 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해도 됩니다.
문제 풀이 과정에서 기호로 공식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실제 값을 대입하여 계산하는 과정은 필히 쓰셔야 합니다.
질문하신것 처럼 바로 tm= ~ 하셔도 되고, 대수평균온도차 = ~ 하셔도 됩니다.
전수량이라는 말을 빼고 L = ㅣ x n 이라고 해도 되고, 전수량 = ㅣ x n 이라고 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