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회 문제 8번 질문있습니다.

풀이과정 (2)에 송풍기 토출 정압(Ps) 송풍기 정압 = 전압 - 토출측동압이라고 되었는데 Ps=Ps2 같다고 봐도 되는건가요?? 제가 기존에 알고 있는 식은 Ps=Pt-Pv2 = (Pt2-Pt1)-Pv2 Pt2=Ps2+Pv2 입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이 문제의 경우는 송풍기 흡입측이 대기압 이기 때문에 Ps=Ps2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