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회 문제 8번 질문있습니다. rladudtn615 2020년 11월 03일 10:27 공유 풀이과정 (2)에 송풍기 토출 정압(Ps) 송풍기 정압 = 전압 - 토출측동압이라고 되었는데 Ps=Ps2 같다고 봐도 되는건가요?? 제가 기존에 알고 있는 식은 Ps=Pt-Pv2 = (Pt2-Pt1)-Pv2 Pt2=Ps2+Pv2 입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04일 09:2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이 문제의 경우는 송풍기 흡입측이 대기압 이기 때문에 Ps=Ps2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이 문제의 경우는 송풍기 흡입측이 대기압 이기 때문에 Ps=Ps2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