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압축2단팽창 코일 wns6432 2020년 10월 29일 08:45 공유 혹시 2단압축 2단팽창에 실수로 코일그려서 넣었는데 그건 틀린문제겠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0월 29일 13:5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코일을 그리면 2단압축 1단팽창 사이클이 됩니다. 채점관이 개념을 중요시한다면 틀렸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코일 그린것 외에 다른 부분이 모두 정확하게 맞는 다면 부분 점수를 받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코일을 그리면 2단압축 1단팽창 사이클이 됩니다. 채점관이 개념을 중요시한다면 틀렸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코일 그린것 외에 다른 부분이 모두 정확하게 맞는 다면 부분 점수를 받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