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압축2단팽창 코일

혹시 2단압축 2단팽창에 실수로 코일그려서 넣었는데 그건 틀린문제겠죠?...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코일을 그리면 2단압축 1단팽창 사이클이 됩니다.   채점관이 개념을 중요시한다면 틀렸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코일 그린것 외에 다른 부분이 모두 정확하게 맞는 다면 부분 점수를 받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