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4월 3번 질문입니다

리턴덕트와 외기덕트의 저항을 왜 둘중 하나만 적용하나요? 둘다 적용하게 되면 틀린답이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리턴덕트와 외기덕트의 저항이 서로 같고,  병렬로 연결되어있습니다.  따라서 1개만 적용한 것입니다.

    만약에 직렬로 연결되었다면  리턴덕트와 외기덕트의 저항을 모두 적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병렬로 연결되었는데  서로 저항이 다르다면  저항이 큰 것 1개만 적용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