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01년도 2회 5번문제에 (5) 조명부하 구하는거 Si로 나오면은 형광등 지금 책에있는것에서 백열등 1.0에 1.2만 넣으면 되는건가요? 01년도 3회 1번문제 축동력 구하는문제 si로 문제주어지면은 860 안넣어도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백열등은 0.86을  뺴면 되고요, 형광등은 1.0 대신 1.2를 넣으면 됩니다.  단위는 주어진 W수로 하면 됩니다.

    2.축동력 구할 때 엔탈피가 SI단위로 주어지면  860을 넣으면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