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jeongseunghe 2020년 10월 30일 06:30 공유 01년도 2회 5번문제에 (5) 조명부하 구하는거 Si로 나오면은 형광등 지금 책에있는것에서 백열등 1.0에 1.2만 넣으면 되는건가요? 01년도 3회 1번문제 축동력 구하는문제 si로 문제주어지면은 860 안넣어도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01일 08:25 (편집된 시간 2020년 11월 01일 08:2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1. 백열등은 0.86을 뺴면 되고요, 형광등은 1.0 대신 1.2를 넣으면 됩니다. 단위는 주어진 W수로 하면 됩니다. 2.축동력 구할 때 엔탈피가 SI단위로 주어지면 860을 넣으면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1. 백열등은 0.86을 뺴면 되고요, 형광등은 1.0 대신 1.2를 넣으면 됩니다. 단위는 주어진 W수로 하면 됩니다.
2.축동력 구할 때 엔탈피가 SI단위로 주어지면 860을 넣으면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