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2015년 3회 기출문제풀이 2번

 

 

  • 과정명: 

  • 강사명: 

안녕하세요 교수님.

브라인 쿨러의 열통과율 K 구할 때, 산술평균온도차 대신 대수평균온도차로 구하는 것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강의에서도 여러번 말씀드렸듯이  산술평균온도차로 구하라고 되어있지 않으면 대수평균온도차가 더 정확하기 때문에  대수평균온도차로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에서 아무 언급이 없으니 산술평균온도차로 구해도 틀렸다고 할 수 없지만  가능하면 더 정확한 대수평균온도차로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