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세무1급부가가치세 가산세감면율 문의 shp2058 2020년 11월 01일 12:40 공유 부가가치세 신고불 무신고 감면율 3개월초과 6개월이내 책에는 25%로되어있는데 20%아닌가요??? 세무회계2급강의에서 20%배웠는데 확인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usk1119 2020년 11월 02일 04:29 교수님 네 그렇습니다. 20% 입니다. 다른 부분에서 20% 되어 있는 데 그 부분만 편집 과정에서 덜 고쳐 졌어요. ㅠㅠ 추후 정오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학습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미안합니다. 유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네 그렇습니다. 20% 입니다.
다른 부분에서 20% 되어 있는 데 그 부분만 편집 과정에서 덜 고쳐 졌어요. ㅠㅠ
추후 정오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학습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미안합니다.
유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