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통수 비 질문입니다. sk303371 2020년 11월 03일 09:47 공유 과정명: 강사명: 기통수 비의 단위는 꼭 m^3/h로 구해야 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04일 09:20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기통수 비의 단위는 꼭 m^3/h로 구해야 합니다. 실린더의 배출체적으로 기통수 비를 계산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혹시 다른 의견이 있으시면 질문에 의견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검토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기통수 비의 단위는 꼭 m^3/h로 구해야 합니다.
실린더의 배출체적으로 기통수 비를 계산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혹시 다른 의견이 있으시면 질문에 의견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검토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