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3회 9번 질문입니다 sk303371 2020년 11월 03일 10:39 공유 과정명: 강사명: 만약 Z-A-B 구간의 풍속을 주어진 7m/s로 표에 넣지않고 54cm와 6000m^3/h로 구한 풍속을 넣으면 틀리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04일 09:38 (편집된 시간 2020년 11월 04일 09:39)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7m/s가 주어졌기 때문에 7m/s를 표에 넣어야 합니다. 제가 채점관 이라면 틀리다고 하겠습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54cm와 6000m^3/h로 구한 풍속이 7m/s 가 나오지 않으면 덕트선도가 틀린 것이든지 덕트의 규격을 잘못 구한 것이 됩니다. 따라서 문제에서 주어진 7m/s 를 넣어주셔야 합니다. 실제로 덕트 선도에서 구한 덕트의 규격이 잘못되었다고 하더라도 풍속을 7m/s로 하라고 문제에서 주어졌기 때문에 7m/s 를 넣어 주셔야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7m/s가 주어졌기 때문에 7m/s를 표에 넣어야 합니다.
제가 채점관 이라면 틀리다고 하겠습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54cm와 6000m^3/h로 구한 풍속이 7m/s 가 나오지 않으면 덕트선도가 틀린 것이든지 덕트의 규격을 잘못 구한 것이 됩니다. 따라서 문제에서 주어진 7m/s 를 넣어주셔야 합니다.
실제로 덕트 선도에서 구한 덕트의 규격이 잘못되었다고 하더라도 풍속을 7m/s로 하라고 문제에서 주어졌기 때문에 7m/s 를 넣어 주셔야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