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3회 9번 질문입니다

 

 

  • 과정명: 
  • 강사명: 
  • 만약 Z-A-B 구간의 풍속을 주어진 7m/s로 표에 넣지않고 54cm와 6000m^3/h로 구한 풍속을 넣으면 틀리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문제에서 7m/s가 주어졌기 때문에 7m/s를 표에 넣어야 합니다.

    제가 채점관 이라면 틀리다고 하겠습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54cm와 6000m^3/h로 구한 풍속이 7m/s 가 나오지 않으면  덕트선도가 틀린 것이든지 덕트의 규격을 잘못 구한 것이 됩니다. 따라서 문제에서 주어진 7m/s 를 넣어주셔야 합니다.

    실제로 덕트 선도에서 구한 덕트의 규격이 잘못되었다고 하더라도 풍속을 7m/s로 하라고 문제에서 주어졌기 때문에 7m/s 를 넣어 주셔야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