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4월 4번 질문입니다.

상대습도 85%일때의 노점온도를 구할때 꼭 보간법을 이용해서 보여줘야하나요? 80과 90의 중간인 85라 26.2와 28.2은 당연히 중간 27.2이라고 두고 풀면 틀리게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직선보간법으로 풀면 당연히 중간값이 나오기 때문에 질문하신대로 풀어도 된다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