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세무 1급 결산 입력 kimkun7980 2020년 11월 04일 16:30 공유 전산세무 1급 결산 입력시 꼭 일반전표에 해야되나요? 결산자료입력에서 금액 입력하고 전표추가하면 오답처리 되는지 궁금합니다 기출풀이 강의나 기출 답안에 일반전표에 입력하는 방법만 있어서 질문 남깁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usk1119 2020년 11월 05일 04:23 교수님 아닙니다. 반드시 일반전표만 입력하는 것이 아니라 결산자료를 통해서 입력할 수 있다면 결산자료 입력을 통해서 작성 하는 것도 정답으로 동일하게 인정 됩니다. 유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아닙니다.
반드시 일반전표만 입력하는 것이 아니라 결산자료를 통해서 입력할 수 있다면
결산자료 입력을 통해서 작성 하는 것도 정답으로 동일하게 인정 됩니다.
유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