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세무 1급 결산 입력

전산세무 1급 결산 입력시 꼭 일반전표에 해야되나요? 결산자료입력에서 금액 입력하고 전표추가하면 오답처리 되는지 궁금합니다 기출풀이 강의나 기출 답안에 일반전표에 입력하는 방법만 있어서 질문 남깁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아닙니다. 

    반드시 일반전표만 입력하는 것이 아니라 결산자료를 통해서 입력할 수 있다면 

    결산자료 입력을 통해서 작성 하는 것도 정답으로 동일하게 인정 됩니다. 

     

     

    유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