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7월 10번 질문입니다.

 

 

  • 과정명: 

  • 강사명: 
  • 송풍기 전압을 구할때 왜 동압은 안더해주는 건가요? 그리고 왜 정압에서는 동압을 빼주는건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덕트 및 각 기기의 마찰손실 값이 전압 입니다. 즉, 이미 동압이 포함된 전압인 것입니다.

    2. 정압 = 전압 - 토출측동압   입니다.  이것은 송풍기 정압의 정의 입니다. 즉, 그렇게 하기로 정의 한 것입니다.

    교재 66p 이론공부 할 때 강조해서 공부한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