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 냉동기계기사 실기 기출 문제중 같은문제에서 특강 SI 단위풀이 와 공학단위 과년도 기출 문제풀이가 있는데 특강 SI 단위로 된것만 공부하면 되는지요? seoh202 2020년 11월 05일 14:26 공유 과정명: 공조 냉동 기계기사 실기 단기과졍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06일 10:46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2020년 부터 실기는 모두 SI 단위로 출제됩니다. 따라서 공학단위와 SI단위 두개의 기출문제 중에서 SI 단위로 된 것을 푸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seoh202 2020년 11월 06일 12:50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열심히 노력 하겠습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2020년 부터 실기는 모두 SI 단위로 출제됩니다.
따라서 공학단위와 SI단위 두개의 기출문제 중에서 SI 단위로 된 것을 푸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열심히 노력 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