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년 2회차 3번

 

 

  • 과정명: 임재기 교수님 

  • 강사명: 공조냉동기사실기 

송풍기 전압에서   직관길이를 구할때 공기흡입구부터 시작하는걸로 나와있는데, 송풍기 전압이니까 송풍기 토출측 부터 구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왜 송풍기 토출측 부터가 아닌 공기흡입구 부터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송풍기 입구쪽에 있는 흡입덕트에서의  압력손실도 송풍기가 감당해야 하기 때문에 공기 흡입구부터 구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