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년 2회차 3번 jch960119 2020년 11월 11일 06:56 공유 과정명: 임재기 교수님 강사명: 공조냉동기사실기 송풍기 전압에서 직관길이를 구할때 공기흡입구부터 시작하는걸로 나와있는데, 송풍기 전압이니까 송풍기 토출측 부터 구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왜 송풍기 토출측 부터가 아닌 공기흡입구 부터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11일 09:10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송풍기 입구쪽에 있는 흡입덕트에서의 압력손실도 송풍기가 감당해야 하기 때문에 공기 흡입구부터 구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송풍기 입구쪽에 있는 흡입덕트에서의 압력손실도 송풍기가 감당해야 하기 때문에 공기 흡입구부터 구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