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단위 특강만 공부해도 되는가요

 

 

  • 과정명: 냉동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SI단위 특강만 공부해도 되는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앞 질문에 답변드린 것으로 대신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