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냉동 2015 3회차 4번 문제

 

 

  • 과정명: 

  • 강사명: 

교수님, 잠열부하 구할 때 현열은 온도차로 구해지고 나서
엔탈리로 구해진값에서 온도차로 구해진 값 뺀 것도
잠열 부하 값이 나오지 않습니까??

이걸로 구해도 되나요?? 절대습도를 이용해서 푸는것도 있지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잠열량 = 전열량 - 현열량  으로 계산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