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기횟수 질문입니다. sk303371 2020년 11월 08일 12:18 공유 과정명: 강사명: 환기횟수를 구할때 어떤것은 소수점을 올림하여 정수로 나타내는데 어떤문제는 그냥 소수점을 그대로 두던데, 어떤게 더 확실한가요? 만약 33.3회이면 34회로 두나요 33.3회로 그대로 정답을 적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09일 08:0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혹시 어떤 문제에서 정수로 표시되었는지 알려 주실 수 있나요? 공조부하 계산을 위한 환기횟수는 소수값으로 나타내도 됩니다. 따라서 특별한 언급이 없으면 소수점을 그대로 두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혹시 어떤 문제에서 정수로 표시되었는지 알려 주실 수 있나요?
공조부하 계산을 위한 환기횟수는 소수값으로 나타내도 됩니다. 따라서 특별한 언급이 없으면 소수점을 그대로 두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