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기횟수 질문입니다.

 

 

  • 과정명: 

  • 강사명: 
  • 환기횟수를 구할때 어떤것은 소수점을 올림하여 정수로 나타내는데 어떤문제는 그냥 소수점을 그대로 두던데, 어떤게 더 확실한가요? 만약 33.3회이면 34회로 두나요 33.3회로 그대로 정답을 적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혹시 어떤 문제에서  정수로 표시되었는지 알려 주실 수 있나요?

    공조부하 계산을 위한 환기횟수는 소수값으로 나타내도 됩니다. 따라서 특별한 언급이 없으면 소수점을 그대로 두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