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회차 10번문제입니다. rhdwh1 2020년 11월 09일 06:09 공유 과정명: 강사명: 교수님, 4번에서의 2`인 상태의 엔탈피를 미리 구해서 3번 풀이할때 적용해주면 안되나요?? 4번 구할때는 실제 압축기 출구 엔탈피 사용해놓고 3번에서는 안한 이유가 있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09일 08:32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1. 4번에서의 2`인 상태의 엔탈피를 미리 구해서 3번 풀이할때 적용해주셔도 됩니다. 2.3번에서 소요동력식을 보시면 압축효율로 나누어 주었습니다. 압축효율로 나누어 주면 실제 압축기 출구 엔탈피 값을 적용한 것과 같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1. 4번에서의 2`인 상태의 엔탈피를 미리 구해서 3번 풀이할때 적용해주셔도 됩니다.
2.3번에서 소요동력식을 보시면 압축효율로 나누어 주었습니다. 압축효율로 나누어 주면 실제 압축기 출구 엔탈피 값을 적용한 것과 같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