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회차 10번문제입니다.

 

 

  • 과정명: 

  • 강사명: 

    교수님, 4번에서의 2`인 상태의 엔탈피를 미리 구해서 3번 풀이할때 적용해주면 안되나요?? 4번 구할때는 실제 압축기 출구 엔탈피 사용해놓고 3번에서는 안한 이유가 있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4번에서의 2`인 상태의 엔탈피를 미리 구해서 3번 풀이할때 적용해주셔도 됩니다.

    2.3번에서 소요동력식을 보시면 압축효율로 나누어 주었습니다. 압축효율로 나누어 주면 실제 압축기 출구 엔탈피 값을 적용한 것과 같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