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년 1회차 4번

 

 

  • 과정명: 공조냉동기사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해당문제에서 산술평균을 구할때는 입출구온도의 평균 ㅡ 증발온도로 구하고      다른 때에는 응축온도 ㅡ 입출구온도의 평균 이렇게 구하는데 두 식의 차이는 응축온도와 증발온도의 차이 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질문하신대로 계산하면 됩니다.

    2.산술평균 온도차는 온도차의 평균값이므로  증발온도와 의 평균값이든  응축온도와의 평균값이든 관계없이  온도차의 평균값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