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년 1회차 4번 jch960119 2020년 11월 09일 11:21 공유 과정명: 공조냉동기사실기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해당문제에서 산술평균을 구할때는 입출구온도의 평균 ㅡ 증발온도로 구하고 다른 때에는 응축온도 ㅡ 입출구온도의 평균 이렇게 구하는데 두 식의 차이는 응축온도와 증발온도의 차이 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10일 07:10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1.질문하신대로 계산하면 됩니다. 2.산술평균 온도차는 온도차의 평균값이므로 증발온도와 의 평균값이든 응축온도와의 평균값이든 관계없이 온도차의 평균값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1.질문하신대로 계산하면 됩니다.
2.산술평균 온도차는 온도차의 평균값이므로 증발온도와 의 평균값이든 응축온도와의 평균값이든 관계없이 온도차의 평균값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