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공기선도 sny822 2020년 11월 09일 13:15 공유 습공기선도 그릴 때 단순 점과 선도만 표시하면 되는지 SHF 선은 표시를 해두는지 건구 33도, 상대습도 65프로에 점을 찍었다면 온도, 상대습도는 표시해줘야하는지 어디까지 상세하게 그려야하는지 기준을 잘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10일 07:55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1. 처음 기준이 되는 SHF 선을 그리지 않고 공기선도를 그리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기준이 되는 SHF선은 그려도 되고 그리지 않아도 됩니다. 2. 온도와 상대습값을 표시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3. 습공기 선도의 상태값을 알아 볼 수 있도록 그리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1. 처음 기준이 되는 SHF 선을 그리지 않고 공기선도를 그리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기준이 되는 SHF선은 그려도 되고 그리지 않아도 됩니다.
2. 온도와 상대습값을 표시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3. 습공기 선도의 상태값을 알아 볼 수 있도록 그리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