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회 3번, 10번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

안녕하세요. 2017년 2회차 시험에서 3번,10번 문제 질문 드립니다.

3번에서 냉각코일 부하와 외기 부하는 잠열부하가 제시 되었기 때문에 엔탈피로 구하는 것 맞나요?

10번에서 환기횟수는 별도에 말이 없어도 정수로 반올림 안해줘도 되나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1. 3번에서 냉각코일 부하와 외기 부하는 잠열부하가 제시 되었기 때문에 엔탈피로 구하는 것이 맞습니다.
    2.10번에서 환기횟수는 별도의 말이 없으면 "수험생 유의사항 소수점 처리 원칙에 따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함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