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10월 4번 질문입니다.

소문제 2번을 구할시에 실내 전열량-현열량 = G(h1-h2)-qs로 잠열부하를 구하니 597.3*G*(×1-x2)값과 다르던데 여기선 답이 왜 다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전열량-현열량 = G(h1-h2)-qs로 잠열부하를 구해도 됩니다. 597.3*G*(×1-x2)값과 다른 이유는 선도에서 읽은 값들이 소수점까지는 정확하지 못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차이라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