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10월 4번 질문입니다. sk303371 2020년 11월 15일 07:27 공유 소문제 2번을 구할시에 실내 전열량-현열량 = G(h1-h2)-qs로 잠열부하를 구하니 597.3*G*(×1-x2)값과 다르던데 여기선 답이 왜 다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16일 07:57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전열량-현열량 = G(h1-h2)-qs로 잠열부하를 구해도 됩니다. 597.3*G*(×1-x2)값과 다른 이유는 선도에서 읽은 값들이 소수점까지는 정확하지 못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차이라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대로 전열량-현열량 = G(h1-h2)-qs로 잠열부하를 구해도 됩니다. 597.3*G*(×1-x2)값과 다른 이유는 선도에서 읽은 값들이 소수점까지는 정확하지 못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차이라고 판단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