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년도 1회 5번 문제 질문입니다 jeongseunghe 2020년 11월 11일 05:07 공유 문제에서 만약에 si로 바껴서 w로 구하라구하면 전등부하 0.86이랑 송풍기부하 860은 빼면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11일 09:08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주어진 값이 W 이므로 kcal/h로 변환할 필요가 없어서 0.86을 빼면 됩니다. 그리고 송풍기 부하 860을 빼면 부하의 단위는 kW 가 나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질문하신 것처럼 주어진 값이 W 이므로 kcal/h로 변환할 필요가 없어서 0.86을 빼면 됩니다.
그리고 송풍기 부하 860을 빼면 부하의 단위는 kW 가 나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