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도 1회 1번관련 질문입니다. qkrtnsgud28 2020년 11월 16일 13:32 공유 이 문제의 유형과 비슷하게 냉동장치에서 증발기 2대, 압축기 2대로 장치도를 만들어야 한다면 어떤 형식이 되야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17일 11:04 (편집된 시간 2020년 11월 17일 11:04)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압축기가 2대라면 각각의 압축기 토출배관을 1개의 관으로 묶어서 증발기로 가면됩니다. 압축기 흡입쪽도 증발기에서 오는 1개의 관에서 각각 압축기 흡입관을 연결하면 됩니다. 참고 : 610p 압축기 2대 연결도를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압축기가 2대라면 각각의 압축기 토출배관을 1개의 관으로 묶어서 증발기로 가면됩니다.
압축기 흡입쪽도 증발기에서 오는 1개의 관에서 각각 압축기 흡입관을 연결하면 됩니다.
참고 : 610p 압축기 2대 연결도를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