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도 1회 1번관련 질문입니다.

이 문제의 유형과 비슷하게 냉동장치에서 증발기 2대, 압축기 2대로 장치도를 만들어야 한다면 어떤 형식이 되야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압축기가 2대라면 각각의  압축기 토출배관을 1개의 관으로 묶어서  증발기로 가면됩니다. 

    압축기 흡입쪽도  증발기에서 오는 1개의 관에서 각각 압축기 흡입관을 연결하면 됩니다.

    참고 : 610p 압축기 2대 연결도를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