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7.6 1번 khw838 2020년 11월 17일 00:15 공유 1. h=9.5가 어떻게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선도를 SHF0.75를 2번에서 선을 작도하고 2 3 4 순으로 그려야 하나요? 2. 외기량이 환기량 1/3이면 실내 순환량은 2/3이 아닌지요? 이해가 안됩어서요 교수님 과정명: 강사명: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0년 11월 17일 11:17 교수님 답변드립니다. SHF0.75와 평행선은 1번에서 그리는 것입니다. 1번에서 그린 SHF선과 취출온도 20℃가 만나는 점이 2점이 됩니다. 2점에서 재열기 출구온도 19℃ 까지 수평선으로 연결하면 3점이 되며 3점에서 공기냉각기 출구온도 15℃ 까지 수평선을 그으면 4점이 됩니다. 4점의 엔탈피를 선도에서 읽으면 9.5를 읽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답변드립니다.
SHF0.75와 평행선은 1번에서 그리는 것입니다.
1번에서 그린 SHF선과 취출온도 20℃가 만나는 점이 2점이 됩니다.
2점에서 재열기 출구온도 19℃ 까지 수평선으로 연결하면 3점이 되며
3점에서 공기냉각기 출구온도 15℃ 까지 수평선을 그으면 4점이 됩니다. 4점의 엔탈피를 선도에서 읽으면 9.5를 읽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