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7.6 1번

 1. h=9.5가 어떻게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선도를  SHF0.75를 2번에서 선을  작도하고 2 3 4 순으로 그려야  하나요?

 

2. 외기량이 환기량 1/3이면 실내 순환량은 2/3이 아닌지요?

이해가 안됩어서요 교수님

 

 

  • 과정명: 

  • 강사명: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SHF0.75와 평행선은 1번에서 그리는 것입니다.  

    1번에서 그린 SHF선과 취출온도 20℃가 만나는 점이 2점이 됩니다.

    2점에서 재열기 출구온도 19℃ 까지 수평선으로 연결하면 3점이 되며

    3점에서 공기냉각기 출구온도 15℃ 까지 수평선을 그으면 4점이 됩니다. 4점의 엔탈피를 선도에서 읽으면 9.5를 읽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