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1년 7월 4번 질문입니다.

유속과 단위길이당 저항을 구할때 유량과 주어진 범위 내의 배관 치수가 만나는 곳에서 구하는게 맞나요? A-B구간에서 424.25L와 80A가 만나는 점에서 아래로 수직으로 내리면 저는 43보다는 크게 잡히네요. 마찬가지로 G-D구간은 43보단 작게 읽어지고요.. 그냥 사람마다 보는게 달라서 차이가 발생하는 건가요? 이럴시에는 모두 정답으로 처리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선도를 읽는 것은 사람마다 약간의 차이가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채점관도 오차를 감안하여 채점하게 됩니다.  즉, 약간의 차이는 정답처리 합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