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4월 20일 1번 문제 문의드립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기출문제
-
강사명: 임재기 강사님
풍량 비율로 나누었기 대문에 분기부에서 풍속은 v1=v2=v3라 하셨는데, 만약 문제가 Z-D 구간의 마찰 손실을 구하라고 하면 장방형 덕트의 분기점 직통부(1>2) 구간에서, v1=v2 이므로 제타=0.46-1.24x+0.93x^2 이 공식을 사용해야하나요??
0
댓글
답변드립니다.
만약 Z-D 구간을 구하라고 했다면 V2/V1 =1 이므로 질문하신 것처럼 분기부에서 제타=0.46-1.24x+0.93x^2 식을 사용하는 것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