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회차 1번문제

 

 

  • 과정명: 공조냉동

  • 강사명: 임재기교수님

안녕하세요. 13년도 1회차 1번 문제 공기선도에 관한 질문이 있습니다.

공기선도를 강의자료에 올려진 걸로 뽑아서 썼는데 SHF=0.83선을 그었을 때 말도 안되게 기울어져서 상대습도와 90%와 접촉하지 않더라구요. 아무리 다시 확인해도 제대로 그은 것이 맞는데 값을 못찾아서 책에 있는 공기선도로 해보니 그건 t4값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원래 공기선도마다 SHF 기울기가 그렇게 다른가요?? 아니면 책에 있는 공기선도를 기준으로 해야하는건가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답변드립니다.

    어떤 공기선도를 사용하셨는지 알려주시면 확인해 보겠습니다.

    공기선도를 복사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약간의 오차는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질문하신 것처럼 많은 차이가 나는 것은 드문일 입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