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회차 시험 합격했습니다!
-
과정명: 공조냉동기계기사 실기
-
강사명: 임재기 교수님
2회차의 뼈아픈 불합격으로 다시 교수님 인강을 보면서 공부를 했는데
3회차 점수가 83점으로 공조냉동기계기사를 취득하게되었습니다.
매일 질문을 드려서 죄송하다는 마음이 없지않아있었는데, 귀찮으실텐데 친절하고 상세하게 답변을 해주셔서 공부를 잘할 수 있었습니다.
교재내용도 아주 훌륭하고 해설도 진짜 꼼꼼하게 해주셨고, 오타도 별로 없어서 교수님 아니였으면 자격증을 취득을 못하지않았을까 싶습니다.
진짜 정말 감사드리고 다음 기회가 생긴다면 다시 교수님 인강을 보면서 공부하고 싶습니다
진짜 감사드리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높은 점수로 합격하신 것을 보니 내용을 충분히 이해하신 것 같습니다.
실무에서도 바로 적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앞날에 좋은 일이 많으시길 바랍니다.
저의 강의를 들어주셔서 또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사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